#01_시작하며,

“디자인 에세이?”
라고 이름을 지었지만, 디자인 트렌드부터 사회이슈에 이르기까지 디자인 노동자의 관점으로 바라보는 이야기들을 자유롭게 게재할 예정입니다. SNS를 통해 공유하는 글들의 내용들이 길어짐에 따라, 스스로의 생각의 변화도 확인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바램에서 시작해봅니다.
전문적인 글쟁이도 아니고, 이 블로그에 게재되는 글들에 대한 생각들은 포스팅되는 시점 이후에도 많은 변화들이 있을 것이므로,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런 활동을 통해서, 넓은 시각을 가진 디자인 노동자가 되기를 바래보며, 토론하는 기회를 많이 가질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로 게재할 내용들은,
1.적정기술,사회혁신,서비스디자인등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들
2.함께 나누기 좋을 만한 저자의 허락된 영문 번역 에세이
등 입니다. 감사합니다.
2014년 12월 겨울즈음, 비엔나에서, 🙂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